공지사항

라이프온교회 등록 절차


1. 라이프온교회 등록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필수 입력사항: 본인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주소
선택 입력 사항: 이전의 종교 혹은 교회의 직분. 출석 교회 이름
가족이 각자가 등록을 해야 하며, 본인이 직접 가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장애인, 환우는 예외).
본 양식에 등록하신 정보는 단순한 연락 통로일 뿐 어떠한 경우든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2. 라이프온교회 성도는 비록 온라인교회로 모이지만, 기본적으로 교회에 소속하여. 담당 목회자의 지도하에 제자훈련을 받아 평신도 리더로 사역함으로 교회를 세우고,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하나님 나라의 사역자가 되는 것을 목적합니다.

3. 라이프온교회 등록하신 분들은 교회 소개를 중심한 새가족 모임이나 한가족 모임에 참석하여야합니다.

4. 라이프온교회 모든 성도는 소규모 가정교회에 참석하여 가정교회 단위로 예배. 교육.기도 전도. 봉사. 친교를 실시하여 기독교 기초 공동체를 세워나가야합니다.

5. 라이프온교회 성도는 지역별로 강서 한사랑교회. 강서 아름다운 교회. 교하사랑의교회 공동체에 소속하여 담당 목회자의 지도를 받아야합니다.

6. 라이프온교회 성도는 교회를 세워나가기 위하여 필요한 헌금생활을 의무적으로 감당하여야합니다.

7. 라이프온교회 등록하신 분은 정회원이 되시고.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회원으로 구별합니다.

정회원은 정식 교인으로 교회의 모든 예배. 교육 및 소그룹 가정교회에 참석할 수가 있으며. 모든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공개된 자료만 볼 수가 있고. 훈련 및 소그룹 가정교회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단 정회원의 추천을 받아 게스트로 가정교회에 참석할 수가 있습니다.

8. 단 교회의 건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이단이나 상업성 목적을 가지고 라이프온교회 교회에 등록하고자 하신 분들은 등록을 받지 않고 있으며, 등록 후에라도 등록이 취소됩니다.
 

0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